티스토리 뷰

기아 신형 모하비 가격은 얼마나 할까?


기아지동차의 신차가 모하비 2020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모하비라고 하면 정의선 부회장의 자동차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개발부터 출시까지 주도했고 평소에도 타고 다니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모하비는 출시된지 11년된 차인데, 그동안 미세한 페이스 리프트만 해오면서 사골을 우려냈었습니다. 이번에도 페이스리프트 했는데, 기존에는 조금씩만 손을 댔다면 이번에는 전체적으로 쌀 갈아 엎은 수준입니다.



구형모하비와 신형 모하비 사진 비교.

2020신형 모하비 사진 입니다. 풀체이지된 외관으로 대형 SUV차량이 풍기는 웅장함과 크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모하비 특유의 각진 디자인을 잘 살릴것 같네요.


엄청 화려해진 전면디자인과 뒷모습 테일렘프는 미래의 자동차 같은 느낌을 줄고 있습니다. 몇년 후에 봐도 촌스럽지 않을 느낌이네요.


실내 디자이은 더 많이 바뀌어서 풀체인지 형태라는데... 아직 사진이 없어서 확인을 못해 봤습니다. 이제 전시장에 들어오면 꼭가서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이제는 구형이 되어버린 2019 모하비의 사진과 함께보면 바뀐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겠네요.





모하비는 국내 브랜드 SUV 승용형 자동차 중에서 후륜구동으로 프레임바디를 구현한 유일한 차입니다.

그리고 엔진도 3.0 V6 직렬6기통 디젤엔진을 넣어 놨기에 힘은 충분하죠.





아직 2020버전 모하비 판매 가격은 안나와 있는듯 한데요... 2019 모델에서 가격이 얼마나 올라갔을지 궁금해 지네요.

2019 모하비 앱솔루트 판매가격 입니다. 참고하세요





2022년에 픽업트럭도 만들어서 출시할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가 쏠쏠한 판매를 하고 있는데 경쟁차종이 생기겠네요. 국내에 다양성 측면에서는 환영할만한 계획 입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