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우쿠우 가격 하남점 방문 



스시 초밥으로 유명한 뷔페 쿠우쿠우를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평일낮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너무 한가했습니다... 외식업을 하는 분들 고민이 많을꺼 같더군요. 주말과 평일의 고객수 차이가 너무 심할것 같더군요.





쿠우쿠우 가격은 오후5시 퇴장시간을 기준으로 평일런치 17,900원이고 평일디너는 21,900원 입니다.

주말및 공휴일 가격은 23,900원 런치, 디너 구분 없습니다. 초등학생 12,900원이고, 만36개월이상 어린이 8,000원 입니다. 중학생부터는 성인요금으로 계산되네요.




평일 낮시간대에 방문한 쿠우쿠우 하남점은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넓은 홀의 1/4정도만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래도 충분히 넓어서 셀프바와 가까운 테이블을 골라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생각은 모두 비슷비슷하죠. 첫접시는 대부분 초밥과 스시를 집중공량하고, 두번째 접시에서 튀김류와 면류를 먹고 마지막 접시에서 후식을 담아오면 배가 불러서 더 못겠습니다.



초밥 종류는 정말 많네요. 그렇지만 스시가 올라가는 초밥은 5가지 정도 였던것 같고 나머지는 캘리포니아롤류인 김밥입니다. 초밥이 몇개만 먹어도 은근히 배가 부르죠. 맛있는것만 집중공략해야 합니다.





튀김류도 종류별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맛있는것은 게살튀김이었습니다. 츄러스는 좀 딱딱했고 다른 튀김류는 평균적인 수준이네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먹어볼수 없으니까 땡기는 걸로 집중공략 해야 됩니다.



첫번재 접시와 두번재 접시 사진입니다.


첫번째는 스스류를 많이 가져왔는데 롤종류보다는 스시초밥을 선택, 그리고 우삼겹초밥과 볶음밥 조금 담았습니다. 두번째는 요즘핫한 메뉴인 닭껍질튀김과 피자한조각 그리고 츄러스를 맛보았습니다.





이만큼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부르네요... 본전 생각나게

이제 소화도 시킬겸 여기저기 둘러보게 됩니다. 쿠우쿠우에서 사용하는 각종 기계들이 눈에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피자와 면류 코너에 있는 기계들을 살펴보면, 저멀리 피자화덕이 보입니다. 그리고 냉모밀 육수기계는 육수가 얼지 않게 계속 저어주고 있습니다. 된장국 육수기계도 보입니다.



쿠우쿠우에서 제일 재미있게 본기계는 와플기계입니다.

와플반죽을 주전자에 담아놓았다가 기계에 넣고 3분이면 와플이 완성되더군요. 크림과 꿀을 득뿍발라서 와플을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똑같은 제품 가격을 검색해보니 35만원이네요.



식혜전용 기계도 재미있습니다.

시원하고 밥풀이 뭉쳐있지 않도록 잘 저어주는 기계인듯 합니다. 



커피 머신은 2대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원두를 바로 갈아서 커피를 추출하는 자판기 입니다.

라떼를 선택하면 커피나오는 곳과 우유 나오는곳이 다릅니다. 컵을 구멍2곳에 잘 맞춰서 놓아야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손님을 받기 위한 테이블과 홀은 엄청 넒은데 평일 낮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아서 사장님 왠지 걱정이 되더군요. 이렇게 장사가 되면 힘드실텐데.... 직원은 거의 30명가까이 되어 보였는데요. 

쿠우쿠우가 주말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평일에는 너무 한가한것 같습니다. 거의 웨딩홀 뷔페랑 손님이 찾는 비율이 비슷할꺼 같아요. 그렇다고 평일에 직원을 모두 쉬게 할수도 없고.. 음식점 장사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기계들을 많이 설치해 둔 것이겠죠.



우연히 가게된 곳이었지만, 규모와 음식종류, 가격등 잘 대접받았다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배불러서 생각보다 많이 먹지 못하는게 아쉽더군요.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