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휴무일 1월 2020년 안내 입니다.



시간은 언제나 흘러 갑니다. 또다시 찾아온 1월 이번달에는 설명절도 들어 있습니다. 올해는 설날이 빠른 편이라 1월부터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는 것도 많을 듯 합니다.


주변에 가까이 있는 대형마크가 홈플러스라서 가끔 들러 장을 보게 되는데 매달 휴일이 바뀌니까 이것도 정리가 필요하네요.

경자년 첫달 마트 휴무일 정리 입니다.






HomePlus 1월 휴무점포 안내


대형마트는 법정휴무일을 월2회 가져야 합니다.

이제는 재래시장보다 마트에 편하게 주차하고 장보는 것이 익숙해졌는데 언제까지 휴무일을 지정해서 쉬는 것을 하게 될까요. 은근히 신경쓰이고 불편 하네요.



1월12일(일요일) 26일(일요일)휴무점포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하는 곳입니다.



1월8일(수요일), 22일(수요일) 휴무점포

둘째 넷째주 수요일에 휴무하는 곳입니다.




기타 요일 휴무점포는 36개점 입니다.


설연휴가 1월24일(금)~27일(월)까지 입니다. 설명절을 지내기 위해서 명절전에 장을 보러 가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한합니다.

그런데 마트에 근무하는 분들은 명절에 휴무가 아니면 일해야 하는 거네요.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입니다. 

365PLUS 편의점, 홈플러스 더 클럽 , 몽블랑제 까지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것이었네요.


설명을 위해서 음식준비도 해야하고, 세뱃돈 준비도 해야하니까 지출이 많은 달이 될듯 합니다.

마트에 가기전에 장봐야 하는 물건들 목록을 적은 후 필요없는 것들까지 충동 구입하지 않도록 잘 컨트롤 해야 겠네요.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