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널드 트럼프. 가계도




현재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의 가계도를 알아 봤습니다.

트럼프는 3명의 부인에게서 5명의 아들 딸들을 낳았는데요. 결혼하여 아이가 있는 자녀와 아직 초등학생인 아이까지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도널드 트럼프의 가계도 입니다. Donald Trump 




첫번째 부인 이바나와는 11년간의 결혼생활을 하였고 2남1년의 자녀가 있습니다. 이제는 모두 성인이 되었고 트럼프의 대선 과정에서도 많은 도움을 주었던 자녀들 입니다. (트럼프 주니어, 이반카 트럼프, 에릭 트럼프)


특히 둘째이자 장녀인 이반카는 모델겸 사업가로 가장 많이 알려진 자녀인데 대선과정에서도 많은 이슈가 되었었죠. 대선 이후에도 백악관에 이반카의 사무실을 갖고 있다는 등의 뉴스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정치를 꾸준히 할 것으로도 예상 됩니다.

이반카는 미모에 키도 크고(180cm) 본인도 돈이 많은데 부자남편과 결혼도 하고 애기도 셋 사업도 잘되고.... 하여간 완벽한 금수저에 능력도 좋은 듯 합니다.



첫째 부인의 자녀들이 트럼프 비즈니스의 실권을 모두 쥐고 있다고 봐야 겠습니다. 3남매 모두 결혼은 했습니다.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는 모델출신 부인에게 2명(그외 3명) 총 5명 이라고 하네요... 첫째 아들은 역시 아버지를 닮나 봅니다. 

둘째 이반카는 자녀가 3명이라고 합니다. 셋째 에릭은 아직 자녀가 없다고 하네요.








두번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와는 7년간 결혼생활 동안 1명의 자녀 티파니만 있습니다. 티파니는 도널드 트럼프가 47살때 태어났습니다. 티파니는 금수저 답게 호화로운 생활을 한다고 알려져 있네요.


부모에게 물려받은 미모가 기본은 되지만 장녀인 이반카에 밀려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세번재 부인인 멜라니아와 도널드 트럼프는 24살 차이가 나는 부부네요. 현재 영부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멜라니아와는 2005년에 결혼 했고, 자녀는 배런 트럼프 아들 하나 있습니다. 

배런은 2006년생이니까 트럼프가 60세때 태어 났군요...허~


배런은 귀공자 스타일에 금수저 끝판왕인듯 합니다. 저렇게 환경에서 태어나서 인성까지 훌룡하게 성정한다면 더없이 좋겠네요.






도널드 트럼프의 5자녀들... 사진 속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입니다.

얼마나 자주 만날까 ??







대선기간 중에 찍은 트럼프 가족 사진 입니다.

결혼한 자녀 3쌍과 티파니, 배런 그리고 부인 멜라니아와 손주 2명까지 대가족 입니다. (이반카의 자녀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함께 찍지 않았군요)



트럼프 가족을 보면서 왠지 드마가 '왕좌의 게임' 느낌이 나네요.. 왜일까요 ? ㅎ

중세시대에 트럼프 같은 가족 구성이었다면 어땠을까요?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