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곤지암 소머리 국밥 - '구일가든'









곤지암에는 소머리 국밥집이 많죠.


최미자 소머리국밥이 제일 유명하고.

배연정 소머리 국밥도 나름 유명..



저는 곤지암에 많은 소머리국밥 집들중...

"구일가든"이 제일 입맛에 맞네요.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구일가든.






구일가든은 곤지암천 옆에 있어요.

야외에 멀리 나온 듯한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방도 있고 

홀도 있는 구조 입니다.


좁지는 않아요.


좀 오래되 보이기는 하죠.

실제로 오래 되기도 했고.







다들 열심히 소머리 국밥을 먹고 있습니다.


열심히들..ㅋ




주문을 할려고 메뉴판을 보는 순간 ~ 헐..


올랐어요.. 

소머리국 국밥 한그릇 만원.


지난번에 왔을땐 구천원 이었는데.

쩝~



소머리 국밥도 비싼 

음식이 되어가는 군요.






소머리국밥 주문 후


김치와 깍뚜기를 셋팅하면


음식이 금새 나옵니다.


빨라서 좋죠.~







김치 깍뚜기 맛있어요


내공 있는 국밥집들의 공통점 @@!!

"김치 깍뚜기가 맛있다."


구일가든도 기본이상은 합니다.






소머리국밥 나왔습니다.~


도기그릇에 담겨나오네요.


4그릇 = 4만원~헐





고기 건더기가 푸짐~


맛도 좋고.


배부르고.



단지.. 만원 이라는건 쫌?






잘 먹었습니다~!!!


점심 한끼로는 좀 과분하네요.





가게 안에 시가 한 구절 있더군요.

주인장님이 지은 것인듯 



그저 그렇게 걸어왔네

길고 좁은 이 길을

울퉁불퉁한 길

꾸불꾸불한 길

지도조차 없는

이것인 인생이지!!

아~흐르는 강물처럼

노을은 하늘에 물덜어 가네






구일가든 위치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555-91번지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