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원 스키장도 오픈 합니다.

이제 본격 겨울 시즌이 시작 되나요 !!!~~!!!









아직은 조금더 기다려야 하나봐요.

날씨가 많이 따뜻하네요.


11월중순을 넘어가고 있는데 슬로프가 완벽한 곳이 없더군요.

지난 시즌처럼 12월중순쯤이 되어야 모든 슬로프에 눈이 덮혀있을 런지..





11월18일(금)

하이원 오픈 슬로프는 

아테나 1,2 입니다.




아테나2 슬로프는 꽤긴 슬로프인데..

얼마나 눈을 잘 뿌려놨을지 궁금하네요.


하이원도 생각보다는 기온이 많이 내려가지 않더라고요...




오픈 이벤트는 딱히 없나 봅니다.

보통 오픈때는 리프트권 공짜 이런거 기본아닌가요?









기상상황에따라 변동될수 있다는 문구가 신경쓰이네요...

이번주말까지 날씨를 보니까 비예보도 있고

기온은 높고 


오픈은 하지만 눈상태는 최악일듯 합니다.








하이원 슬로프 맵 첨부했습니다.

보기가 좀 불편하긴 한데

한장에 모두 나와있는 사진이 이것밖에 없군요.



AT1 . AT2 슬로프 찾아보세요.

슬로프 맵에서 오픈쪽 맨끝쪽을 보시면 됩니다.



오픈날 가실분은

벨리콘도 보다는

마운틴 콘도쪽을 이용해야 겠군요.


그래야 아테나 슬로프로 바로 접근되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용평스키장 보다 하이원이 좋더군요.

용평은 슬로프 난이도가 좀 극과극인 느낌인데

하이원은 슬로프 난이도 벨런스가 잘 조정된 듯 합니다.






16-17시즌 하이원 리프트권 가격 정보.




할인없이 리프트요금 모두 지불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어쩌다 한번가는 거면 몰라도 자주이용할 계획이라면

시즌권은 필수 인듯 합니다.







짧은 겨울 

빡세게 타 봅시다.



언능 시즌이 시작되야 할텐데...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