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 생고기 제작소

소고기 무한리필!!





무한리필집은 

전투의지를 최고치로 높인 상태에서 

방문해야죠~!!


홍대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전문점

"생고기 제작소"




위치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25-26번지 


오후에 문열어서 새벽까지~ 영업





홍대점 후기 시작~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1층에 테이블이 대략 10개 정도

넓지는 않아요.





판매 가격


1. 18,900원 : 소고기 무한리필 + 스톤스테이크 1회


2. 19,800원 : 소고기 무한리필 + 스톤스테이크 1회 + 육회무한리필


3. 10,900원 : 삼겹살,목살 무한리필 + 우삼겹1회 




판매 방식이 뭔가 복잡한듯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소고기무한리필 or 돼지고기 무한리필을 선택 합니다.



저는 2번. 19,800원 무한리필 선택.





1. 육회 입장~!




제일 먼저 제공되는 메뉴는

 육회!


육회까지 무한리필 되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고기가 늦게 나와서

육회는 2회 리필~!


육회 맛은 뭐~ 괜찮았습니다.

무순 새싹이 입맛을 살려 주더군요.



2. 스톤 스테이크 



스톤스테이크는 1회만 제공 됩니다.

달궈진 돌판에 스테이크 올려 줍니다.


지글지글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면

반응이 좋을것 같군요.





저는 같이 제공되는 소스에 찍어 먹는거 보단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보들보들 합니다. 좋아요~! Good




3. 소고기 무한리필~  시작!



소고기 첫 판이 나왔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고기는 5종류~!


등심 + 안창살 + 갈비살 + 우삼겹 + 흑돼지



흑돼지는 처음에 돼지인줄 모르고 먹다가

사장님게 물어보고 알게 됬네요.




불판은 어디서 많이 보던 판이네요

엉터리 생고기 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


된장찌개는 무한리필 공짜 입니다.






역시 고기는 소죠~!


소고기 좋아요 ~!



두번째 리필 부터는

먹고싶은 부위만 선택해서 주문 가능 합니다.


무한리필인데 선택도 되고 좋습니다.





어찌어찌 먹다보니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무한리필 전투력이 +1 상승. 




생고기제작소 홍대점 1층 입니다.


작은 공간에 

사람들 복작복작 부대끼며

고기먹을 맛 나네요.





도대체 몇 판을 먹은 것인지???


내가 소가 된 기분입니다.


사장님 왈 "정말 많이 드셨네요~"ㅋ


무한리필 집에서 이런말 들으면

왠지 이겼다는 기분이 들죠~



그러나..


당분간 고기는 쉽니다. 힘들다 ㅎ


.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